본문 바로가기
☆.....Movie.....★

<임금님의 사건수첩>후기, 쿠키영상 O

by Lrzr 2017. 4. 30.


<임금님의 사건 수첩>은 예리한 추리력의 막무가내 임금"예종(이선균)"과 천재기억력의 어리버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가 한양을 뒤흔드는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수사활극이다.


이선균의 특유의 까칠함과 왕이지만 호기심이 많고 직접 발로뛰는 탐정같은 면모를 보입니다.​


왕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따라 나서는 천재 기억력의 소유자 이서는 왕의 추리에 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사극물이 처음이라는 이선균의 연기가 기대이상으로 잘 어울리지 않았나 싶네요. 특히 중저음의 목소리가 엉뚱하지만 위엄있는 왕의 모습에 잘 녹아들어간거 같습니다.


<특별시민>과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같은 날에 개봉해서 다음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동안
극장가를 이끌거 같은데 두 영화의 성적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특별시민>과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전에 개봉한 영화 <더킹>과 <공조>같은 느낌입니다.
한 영화는 주제가 무겁고, 다른 한 영화는 가볍게 볼수있는 영화인거 같네요.

아 그리고 쿠키영상 있으니 잠시 앉았다가 가세요~~

<임금님의 사건수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