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분노의 질주:8 더 익스트림>후기, 쿠키영상 X

by Lrzr 2017. 4. 13.

미친 액션 영화입니다.ㅎㅎ 2시간이넘는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지루하지 않게 느껴지고 오랜기다림을 충분히 채워줄 그런 영화가 아닌가 싶네요ㅎ




왠지 어밴져스같은 느낌이...ㅎ


평화롭게 신혼여행을 즐기는 리더 "도미닉(빈 디젤)은 첨단 테러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에게 약점을 잡히고 사상 최악의 테러를 도와주게 되는데...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트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팀으로 끌어들여 변절한 도미닉을 상대합니다.




전편을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둘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ㅎㅎ

하지만 도미닉&사이퍼를 상대하기 위해 팀에 합류를 하게 되고....

(제이슨 스타뎀도 액션에선 빠지지 않는 몸인데 드웨인 존슨 옆에 있으니 ㅎㄷㄷ)




도미닉의 전 여자 엘레나와 그의 아들을 인질로 잡고 도미닉을 이용하는 사이퍼...



사이퍼에 의해 자율조정 당하는 자동차들... 미래에는 정말 이런 범죄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ㅎ



CG없이 촬영했다는 자동차 비씬...

정말 스케일이 어마어마 합니다...



FBI의 새로운 멤버 리틀 노바디!!! 이분 첨에 원칙대로 일하다가 점점 변질됩니다.ㅋㅋㅋ



핵잠수함까지 등장한다는...ㅎㄷㄷ
핵전쟁을 일으킬려는 사이퍼의 야망은 당연히!? 도미닉팀에 의해 무산되고 다시 평화가 오고 끝이납니다.ㅎ

도미닉을 보면 최우선시 하는 가족...그리고 팀원
적을 같은 편으로 만드는 능력...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의 피터맨 같은 느낌입니다.ㅎ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브라이언을 언급하며 이어가는것
정말 가족같은 구성력과 마음으로 분노의 질주를 이끌어 가는거 같습니다. 그러니 팬층이 더 두터워지구요ㅎ
자신의 아들 이름도 브라이언으로 짓는 도미닉...
소개할께 "브라이언이야" 최고의 명대사가 아닌가 싶다ㅎㅎㅎ


이 영화는 신기하게도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인기가 더 상승하게 되는데 항상 다음편이 더 기대되는 영화이자 보고 나오면 1편부터 정주행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 영화!!!!!!!!!!!!!!!!


오락액션영화라 시리즈 전체를 다 보지 않아도 스토리를 이해하는데 큰 무리는 없겠지만 캐릭터 관계도는 살짝 보시고 가시면 더 재미있게 영화 관람을 하실수 있을겁니다.
아 그리고 쿠키영상은 없습니다...ㅎㅎㅎㅎㅎ
영화가 끝나면 OST 잠깐 듣고 나오시면 되겠네요ㅎㅎㅎ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