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행복한 고민...

by Lrzr 2017. 4. 5.

오늘은 저번달부터 많은 예고편과 광고를 하던 영화 3편이 동시 개봉하는 날입니다!!ㅎ
볼만한 영화가 동시에 개봉하는건 저한테는 행복한 고민입니다~ㅎ 후라이드 치킨을 먹을까? 양념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는거랑 같음..ㅎ

우선 오늘 개봉한 3개의 영화를 간단히 보고 퇴근 후에 볼영화 선택을 해야겠네요!


먼저 라이프입니다. 3편(라이프, 어느날, 시간위의집)중에 유일한 외쿡영화입니다.
SF스릴러인 라이프는 화성에서 발견한 생명체로 인해 인류를 위협하는 존재로 진화하는 생명체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영화입니다. 현재 별점 4개부여 받았네요.


다음은 이윤기 감독의 어느날
"누구세요?" 어느날, 나에게만 그녀가 보이기 시작했다.
예고편을 보니 영혼을 볼수있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거 같습니다ㅎ 이윤기감독의 남과여를 조금 루즈하게 본적이 있어서...음...


미스테리 스릴러의 시간위의 집!!
예고편봤을땐 별로 끌리지 않았는데 현재 3개의 영화중 가장높은 별점과 평을 동시에 받고 있네요ㅎ

음....비도 오니 땃땃한 드라마한편 봐야될꺼같네요..
(영화 시간이 가장 잘맞아 떨어져서 택한거일뿐임;;)

오늘은 어느날 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