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영화<사라진 밤>후기, (별점:★★★)

by Lrzr 2018. 3. 11.

스페인 영화 <더바디>가 원작으로 한국판으로 새롭게 리메이크한 

<사라진 밤>이 개봉을 했습니다. 

최근들어 <리틀 포레스트>, <골든 슬럼버>, <사라진 밤>, <지금 만나러 갑니다>등 

리메이크 작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 있네요.

그만큼 기본은 한다는...

원작영화의 스토리는 그대로...

<사라진 밤>은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사라진 시체를 쫒는 형사,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남편, 사라진 아내의 시체 사이에서 벌어지는 하룻밤의 이야기를 다룬다.

사체보관실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예측 불가의 추적과정을 

스릴러물에 맞게 긴장감과 관객들도 함께 추리할수 있도록 몰입감을 준다.

이는 원작의 탄탄 스토리라인이 그대로 흡수되었다.

배우들의 연기력...!?

'형사'하면 대표적인 인물로 뽑힐정도로 형사전문 배우라고 할수 있을정도인 김상경

<사라진 밤>에서는 청와대 표창을 받은 전설의 수사팀장역으로 나오는데..

팀장이라는 중책에 맞지않게 뭔가 허술한 면모가 강하게 나와서 집중력이 약간은 

흐트러졌다.;;

영화는 김강우, 김상경, 김희애를 주축으로 이끌어 가지만 오히려 눈이 가는건 

혜진역의 한지안이라는 배우가 돋보이더군요..;

원작을 보지 않아도

예상할수 있는 결말!!??

정말 아내가 살아있을까? 죽은 시체를 누가 가져갔을까? 진한의 정신착란증상일까?

영화 보는 중에 물음표를 가지게 하지만...

원작 영화가 개봉된 이후 자주 접할수 있는 내용이여서 그런지 대충은 어림잡아 예상

할수있는 구도다...

원작을 내용을 빤히 아시는 분이라면 조금 느슨하겠지만 그래도 강한 긴장감과 몰입

감으로 지루함없이 볼수 있겠습니다.

밤...밤...밤...

최근 개봉한 영화들의 제목이 밤으로 끝나는게 유행인지...

<기억의 밤>, <사라진 밤>, <7년의 밤>등 밤밤밤 시리즈;;;;

<사라진 밤>의 원작인 <더바디>의 오리올 파울로 감독의 최근작인

<인비저블 게스트>도 리메이크가 확정되었다고 하는데 새롭게 한국판

<인비저블 게스트>가 더욱 기대됩니다. 

영화속 혜진역의 한지안...너무 이쁘네요ㅎㅎ 스크린에서 자주 뵙으면...


<사라진 밤> ★★★